미주 최대의 한국 언론, Korea Daily
Korea Daily는 중앙일보의 미국 법인인 미주 중앙일보가 발행하고 있습니다. 자체 취재한 미국 현지의 뉴스와 중앙일보가 제공하는 한국의 최신 뉴스가 함께 제공됩니다. Korea Daily는 미국에서 가장 널리 읽히는 한국어 신문입니다.

  • 1974년 출범한 미주 중앙일보는 미국 로스앤젤레스와 뉴욕ㆍ시카고ㆍ워싱턴ㆍ샌프란시스코ㆍ애틀랜타 등 6곳의 지사를 두고 있습니다. 미주 중앙일보의 일간지 Korea Daily는 매일 25만 부가 발행됩니다. 한인 교포가 가장 많이 거주하고 있는 LA를 중심으로, 교민 사회에서 가장 많이 읽히는 신문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6개 지역, 70여 명의 취재 기자가 미국 뉴스를 비롯한 한인 사회의 소식을 취재합니다. 지역별로 맞춤형 신문을 발행하고 있습니다. 자체 취재한 미국 현지의 생생한 기사와 한국 중앙일보가 제공하는 최신 뉴스를 함께 전달합니다.

    2010년부터 Korea Daily와 중앙일보의 콘텐트 교류가 한층 활발해졌습니다. '비버리힐스 맘', '파 이스트 무브먼트' 등 생생한 미국 현지 뉴스가 한국 중앙일보 지면에 게재되고 있습니다. 미주 중앙일보는 JTBC의 개국과 더불어 중앙미디어네트워크의 글로벌 콘텐트를 생산하는 '전진기지'로 거듭나려 합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