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세계 No 1 여성 패션 매거진, 엘르 프랑스어로 '그녀'를 뜻하는 매거진 엘르는 프랑스에서 런칭돼 전세계 44개국에서 발행되고 있는 세계 최대 패션 잡지입니다. 엘르는 독립적인 여성들의 가치관과 문화 생활을 위한 친구이자 도우미로서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 한국에는 1992년 국내 최초의 인터내셔널 패션 매거진으로 태어나 올해로 24주년째 한국의 독립적인 여성들의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과 문화 생활을 공유하는 친구로서 그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최고의 패션 에디터들과 포토그래퍼, 스타일리스트에 의해 제작되는 엘르의 패션·뷰티 섹션은 독자들에게 신뢰할 수 있는 최신 트렌드와 친절한 쇼핑 정보를 감각적인 비주얼로 친절하게 제공합니다. 지금 가장 핫한 스타들과 문화계 이슈, 독립적인 여성들을 위한 연애과 커리어, 라이프스타일 아이디어 등 풍요로운 정보를 엘르 특유의 시선을 곁들여 친절하게 소개합니다. 엘르의 모던하면서도 대담한 아트 레이아웃 디자인과 강렬하고 세련된 비주얼 이미지는 엘르의 콘텐트를 더욱 신선하고 위트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엘르의 다양한 콘텐트는 매월 발간하는 엘르 본지 뿐 아니라 엘르 액세서리, 엘르 데코, 엘르 브라이드 등 스핀오프 매거진을 통해 특정 컨텐츠에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있을 독자들에게 좀 더 친밀하게 다가갑니다. 엘르의 콘텐트는 프린트 뿐 아니라 온라인과 SNS에서 더욱 흥미진진하게 펼쳐집니다. 엘르 공식 웹사이트 elle.co.kr와 페이스북(ELLEMAGAZINE.KR), 인스타그램(@ELLEKOREA), 카카오스토리(@ELLEKOREA) 등 SNS 채널에서는 패션, 뷰티, 라이프스타일, 컬처 등 전 세계에서 펼쳐지는 최신 뉴스가 실시간 업데이트됩니다. 매거진 속 아름다운 비주얼과 화보, 인터뷰 비하인드 씬을 ELLE TV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이내믹함과 대담함 그리고 우아함이 공존하는 패션 매거진 엘르는 항상 독자와 엘르 디지털 오디언스들의 좋은 친구로 함께 할 것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