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한 가치를 전하는 멤버십 매거진, 헤렌
강남지역 3040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프리미엄 멤버십 매거진 헤렌은 전세계 하이 소사이어티의 리얼 라이프스타일을 비롯하여 글로벌한 패션 트렌드와 실용적인 뷰티 정보를 최상의 비주얼로 독자에게 전달합니다.

  • 제이콘텐트리 엠앤비부문 최초의 멤버십 매거진 헤렌. 헤렌의 슬로건은 'Life in Balance'입니다. 기존의 멤버십 잡지들이 상품과 광고에 치우친 매갈로그(매거진+카탈로그) 형식의 차가운 잡지였다면, 헤렌은 노블레스 오블리주가 담긴 진정한 하이 소사이어티들의 문화와 트렌드를 보여줍니다. 즉 자신에 대한, 가족에 대한, 사회에 대한 사랑이 녹아있는 '따뜻한' 럭셔리를 보여주고자 하는 것입니다.

    패션 파트에서는 최신 명품 트렌드와 패션 피플들의 리얼 패션 정보를 엄선하여 전달하며 뷰티 파트에서는 아름다움의 가치를 아는 뷰티 스마트 쇼퍼들이 멘토가 되어 코즈메틱과 그루밍, 헬스와 클리닉에 관한 트렌디한 정보와 실용적인 팁을 전합니다. 이처럼 차별화된 패션과 뷰티 뿐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섹션에서는 하이 소사이어티의 리얼 라이프와 글로벌 컬처 트렌드, 미술계의 핫이슈와 피플, 생생한 글로벌 에듀케이션, 소중히 이어가야 할 전통문화 등을 깊이 있는 시선과 차별화된 기획으로 담아냅니다. 그 외에도 3, 9월에는 상류사회의 웨딩문화를 담은 '헤렌 웨딩'이 11월에는 전 세계의 예술계 소식을 담은 '헤렌 아트'가 별책으로 선보입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