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이 보이는 경제주간지 이코노미스트는 한국 최고의 경제 주간지 입니다. 경제에 대한 날카로운 분석과 비전이 담겨져 있습니다.

  • "바보야, 문제는 경제야!" 이런 얘기를 많이 들어보셨을 겁니다. 맞습니다. 지금은 '경제의 시대'입니다. 경제를 매개로 세계가 예전보다 훨씬 촘촘하게 이어져 있습니다. 우리와 별 관계가 없을 법한 그리스가 빚에 쪼들리는데 우리 증시가 휘청대고 금융회사가 불안에 떱니다. 보통사람의 생활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느 때보다 일자리, 자산관리, 노후 준비 등의 문제가 중요해졌습니다. 경제의 주축인 기업은 말할 것도 없습니다. 정치는 삼류, 사류라지만 이들의 활약에 힘입어 한국의 브랜드 파워가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국내 최고의 주간 경제지 이코노미스트는 지구촌 구석구석의 경제 흐름부터 국내외 기업의 움직임, 그리고 그와 관련된 사람 이야기까지 생생하게 담고 있습니다. 이와 관련해 보통사람에게도 유용한 정보와 뉴스도 빠짐 없이 전합니다. 경제를 테마로 다루지만 결코 어렵지 않습니다. 남의 얘기처럼 다루지도 않습니다. 글로벌 금융위기 후유증과 경기 침체로 어수선하고 힘든 요즘입니다. 독자 여러분에게 돈이 되고 정보가 되고 힘이 되는 경제 파트너가 되겠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