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골프채널 J골프
J골프는 다양한 투어의 중계, 레슨 프로그램, 이벤트 프로그램, 골프 뉴스를 방송하는 골프전문채널입니다.
필드에서의 경험 그 이상, J골프와 함께라면 골프, 하는 것만큼 보는 것도 즐겁습니다.

  • 2005년 1월 런칭한 J GOLF는 개국 10주년이 되는 해인 2015년 JTBC GOLF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JTBC GOLF는 LPGA투어를 비롯한 KPGA 코리안투어, 유러피언투어, 아시안투어, 일본 남녀 투어, 유럽여자프로골프투어(LET) 등 국내외 투어들의 생생한 현장을 시청자들에게 전하고 있습니다. 특히 남녀 메이저 대회의 경우엔 총 9개 중 6개의 대회 중계권을 보유하고 있습니다.‘라이브레슨 70’ ‘필드 레슨 포유' ‘레슨 투어프로 스페셜’ ‘필드의 필살기 6인의 레슨’ 등 초급자부터 상급자까지 누구에게나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레슨 프로그램들을 선보이며 골프 마니아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또 골프계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신속한 골프 뉴스 프로그램 ‘JTBC GOLF 매거진’과 LPGA 투어 종합 구성 프로그램 ‘LPGA 탐구생활’을 제공, ‘정글 헌터스’ '남녀 루키 챔피언십' ‘스타구단 골프리그’ ‘대학동문 골프 최강전’과 같은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이벤트 프로그램들을 다양하게 구성해 시청자들의 24시간을 책임지고 있습니다.골프채널로서는 국내 최초로 고화질 HD 프로그램을 제작한 JTBC GOLF는, 2012년에 Full HD 초대형 중계차를 도입하며 고품격 방송서비스 향유에 앞장섰습니다.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JTBC GOLF 앱 등 각종 멀티 플랫폼을 통해 시청자들이 편의에 따라 프로그램 시청이 자유롭도록 시스템을 구축시켰습니다.LPGA투어 ‘하나은행 챔피언십’ 국제신호(주관방송사가 제작하는 주요 국제 대회의 영상) 제작은 2013년부터 계속 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전 세계 150개국, 1억 3천만 가구가 JTBC GOLF가 제작한 경기 내용을 시청하고 있습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